공인기관의 인증통과제품 설치
과금 정확도를 위해 1차로에 2식 설치
IR/RF 일체형 디자인설계, 100% 국내개발, 국산화 장비
국내 ETCS표준 만족
스마트톨링시스템과 완벽호환
스마트톨링 도입 시 통합제어장치(MCU:Main Control Unit)와 통신케이블 이중화 구성
통신성공률 99.5% 이상의 높은 통신정확도 구현
눈,비,먼지 등 외부환경요소에 대해 안정성 확보
인체에 무해 및 간섭영향 없음
비, 눈, 이물질 차단
태양관 및 외부 복사열 차단
스테인레스 재질로 부식방지
적외선 안테나 송/수신 부
태양광 및 주변 잡음광 차단
5.8GHz 주파수 송/수신 부
Patch 안테나 적용
외부 차광판과 분리하여 외부 복사열 차단 및 자체열 방출
별도 GND 처리로 낙뢰로 부터 장비보호
스테인레스 재질로 부식방지
겐트리(Gantry) 탈부착 용이
차로 구조에 따른 통신영역 설정 용이
전원선, 신호선 연결
스마트 톨링 대비 신호케이블 이중화 커넥터
방우형 커넥터
비, 눈, 이물질 침투불가
공인기관의 인증통과제품 설치
통합안테나를 통해 차량단말기(OBU)와 통신하여 통행료를 수납, 영업소 주전산기로 전송
스마트톨링시스템과호환
향후 스마트톨링 시스템 확대에 대비
고성능프로세서가 적용된 통합제어장치 (MCU:Main Control Unit) 장착
통신 단절 시 40,000대 이상의 통행차량 단독처리 가능
UPS내장, 무순단전원절체기(STS) 설치로UPS, 상용전원 전원이중화를 통한 뛰어난 전원 안정성
인체에 무해 및 간섭영향 없음
눈,비,먼지 등 외부환경요소에 영향을 안정성 확보
부식에 강한 스텐인레스함체 적용
100% 국내개발, 국산화 장비
국내 ETCS표준인 ITSK 단체표준 “ETC S통합차로제어기 규격” 만족
통합제어장치(MCU)의 세부적인 규격은 “ITSK-00102 무정차 원톨링 전자지불 시스템(ETCS)차로제어기규격Part1. 하드웨어”를 준수
통합차로제어기는“ITSK-00102 무정차 원톨링 전자지불 시스템(ETCS) 차로제어기규격Part2. 인터페이스”를 준수
A,B함체 1조로 구성
차종분류장치 차량분리기 후방 3.6m이상 지점에 설치
길이 3.6m미만의 1000CC 경차감지
부식에 강한 스테인레스 함체 적용
빗물방지 광축가이드 적용
차종분류장치와 광센서 호환
64광축 고출력 적외선 광센서 적용으로 강성, 강우시에도 정상동작
빠른 응답속도
20mm이상 견인고리 감지
부식에 강한 스테인레스(SUS304)함체 작용
강한 내부식성슬림형으로 디자인이 미려하며, 유지보수 용이
좌우 10Cm 이동가능
우천시 물튀김에 의한 광센서 오염방지
강한 태양빛에 의한 광센서 직사오염 발생 최소화
내부, 외부 온도차이에 의한 습기방지
외부 눈, 빗물등 이물질 맺힘 방지
차종분류장치와 거리를 이격한 후 차장감지장치 설치
이격거리 : 약 3.6~3.7m
차종분류장치를 진출한 후에 차장감지장치 진입 감지가 되면 경차(6종)로 판단
차종분류장치를 진출하기 전에 차장감지장치 진입 감지가 되면 소형차(1종)로 분류
구분 | 역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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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격 경차 길이 감지 | 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에서 규정된 신경차 규격(2008.01.01 시행)의 자동차의 길이를 감지하여 차량분리감지기에 경차여부 신호 전동 |
유지보수기능 |
기기 이상데이터(오염 등) 전송 노트북을 통한 응용프로그램 다운로드 기능 |
부가기능 |
오염발생신호 자동 출력 오염발생시 오염된 센서를 제외하고 정상 기능 수행 태양광 및 반사광의 영향을 최소화 하기 위해 변조방식 사용 글라스 히터 적용으로 이슬맺힘 현상 방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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